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ID등록 안내

ID 등록

ID 등록

  • 대상
    • 지점에서 계좌개설 후 온라인 거래신청을 하신 고객님
    • 온라인에서 계좌개설 후 온라인 거래신청을 하신 고객님
    • 제휴은행에서 계좌개설을 하신 고객님
    • 아이디 변경을 위해 아이디를 해지하고 다시 등록하시려는 고객님

등록방법

미리보기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Smart M) 접속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Smart M) 접속 후 ID등록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 개인정보 입력

    개인정보 입력 및 고객정보를 확인 후 사용할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ID등록 완료 및 공인인증서 발급

    ID등록이 완료되면 조회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주문, 이체등 다양한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ID조회 및 분실관련 업무는 PC버전(www.hanwhawm.com)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ID를 등록하시려면

ID는 계좌개설 및 온라인거래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ID와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신 후 로그인 하시면 계좌정보와 매매 등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TEP1 회원가입( ID등록)을 통한 개설계좌 확인 및 인증

  • STEP2 거래를 위한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타기관인증서 등록

  • STEP3 로그인 후 거래 이용

※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 관리를 위하여 이용 전 보안 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보안프로그램 설치화면에서 수동으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D를 잊어버린 경우

    • ID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의 ID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ID를 등록하시려면 가까운 지점을 내방하신 후 기존 ID해지를 신청 하시고 홈페이지에서 ID를 다시 등록하시면 새로운 ID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을 내방하실 때는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D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 ID비밀번호 조회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제공하지 않으며, ID비밀번호 재등록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ID비밀번호 재등록은 홈페이지의 ID비밀번호 재등록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GUIDE

ID와 ID비밀번호는 유출 시 타인이 고객님의 거래정보를 취득 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신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하시기 바라며,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자ID 저장 시 ID 노출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