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안내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는 언제나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면, 080무료전화로 부담없이 전화 주십시오.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상담시간 (영업일 08:00~18:00)
고객지원센터
080-851-8282
- 0ARS연결
- 1업무 문의
- 2시스템
상담 - 4시세조회
- 5이지콜
등록/해지 - 6고객정보
입력없이
상담
주문전용
080-851-8200
주문 전담 상담원에게 가장 빠르게 연결됩니다.
- 주문 : 계좌번호 + 별표(*)
- 기타 : 1 + 별표(*)
전화번호(080 수신자부담) | 처리업무 |
---|---|
※ 해외에서 이용 시 +82-2-6906-4201(발신자 부담) |
|
이용방법
-
STEP 1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080-851-8282
주문전용 080-851-8200
고령투자자전용 080-851-8300 -
STEP 2서비스안내
서비스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STEP 3서비스선택
사용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고령투자자 전용 상담번호는
서비스 선택 및 입력 요구사항 없음. -
STEP 4계좌번호 입력
미입력 선택이 가능합니다.
고령투자자 전용 상담번호 080-851-8300
ARS 이용이 불편하신 만 65세 이상 고령투자자가 바로 직원을 연결할 수 있는 전용 상담번호입니다.
이지콜 등록 서비스
콜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등록된 발신번호(자택전화번호, 핸드폰번호)로 고객지원센터 이용시, 계좌번호를 확인하는 인증절차 없이 빠르게 고객지원센터의 상담원과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