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D비밀번호
등록방법
미리보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Smart M) 접속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Smart M) 접속 후 ID등록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
개인정보 입력
개인정보 입력 및 고객정보를 확인 후 사용할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ID등록 완료 및 공인인증서 발급
ID등록이 완료되면 조회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주문, 이체등 다양한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ID를 등록하시려면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 관리를 위하여 이용 전 보안 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보안프로그램
설치화면에서 수동으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D를 잊어버린 경우
- ID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의 ID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ID를 등록하시려면 가까운 지점을 내방하신 후 기존 ID해지를 신청 하시고 홈페이지에서 ID를 다시 등록하시면 새로운 ID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을 내방하실 때는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D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의 ID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D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 ID비밀번호 조회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제공하지 않으며, ID비밀번호 재등록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ID비밀번호 재등록은 홈페이지의 ID비밀번호 재등록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GUIDE
ID와 ID비밀번호는 유출 시 타인이 고객님의 거래정보를 취득 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신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하시기 바라며,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자ID 저장 시 ID 노출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