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프리미엄 서비스
어르신, 투자상담 받기 많이 힘드셨죠?
실버프리미엄 서비스는
“만 65세 이상 고객님께 투자권유 유의상품* 투자 시 상품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할애 해 쉽게 설명 드리고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투자권유 유의상품: 파생결합상품, 초고위험 파생/실물 펀드, 신탁(해외채권), 랩(고위험 이상), 채권(해외채권)
이제 어려운 내용은 이해하기 쉽게, 궁금한 내용은 천천히 충분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지점 지점장 김한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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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직원이 상품투자에 적합성을 추가로 확인합니다.
투자권유 유의상품 투자를 희망하시는 경우 관리직원이 ‘실버 프리미엄 투자 확인서’를 활용하여 고위험 상품에 대한 투자경험, 대상상품의 위험성 등을 다시 한번 안내하고 이해 여부를 확인하여 상품 가입 시 한번 더 적합한지 여부를 추가로 확인합니다.
- “투자 하신 상품에 대한 주요내용을 모두 이해 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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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이해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한 해피콜 제도를 시행합니다.
상품 판매(청약/계약) 단계에서 해피콜 제도 및 방법 선택에 대해 안내 드리고 상품 판매 후 7영업일 이내에 선택하신 방법으로 상품 주요내용 이해여부, 주요 위험사항 인지여부, 추가 필요사항에 대해 확인합니다.
- “자녀와 함께 내일 다시 방문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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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력인의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님을 위한 조력제도를 운영합니다.
만 65세 이상 고객님께서 가족 또는 친지 등의 조력을 원하시면, 고객님이 지정하신 가족이나 후견인과 전화 통화 또는 면담을 한 후 상품에 가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르신, 조금더 쉬운 상담이 되셨나요?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몇번이라도 말씀해 주세요,더 쉬운 금융생활을 위하여 어르신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