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보호 관련 정보제공
번호 | 제목 | 등록일 | 첨부파일 |
---|---|---|---|
18 | [사례18] 신용공여 만기 예정 계좌 통지방법 변경(추가)안내 | 2023/11/17 | |
17 | [사례17] 분리과세하이일드펀드 온라인 매수 서비스 시행 안내 | 2023/11/17 | |
16 | [사례16]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업무 신설 | 2023/10/17 | |
15 | [사례15] 유상청약 권리 통보 및 청약 프로세스 개선 | 2022/08/26 | |
14 | [사례14] 미수 계좌 대출 신청 프로세스 개선 | 2022/07/18 | |
13 | [사례13] 『고객 요청 전자거래 제한 등록』 시행 안내 | 2022/07/12 | |
12 | [사례12] 고령투자자 전용 상담전화 신설 안내 | 2022/06/20 | |
11 | [사례11] 본인인증 유선처리 간소화 개선 | 2022/06/17 | |
10 | [사례10] 단기간 다수계좌 개설정보 해지 개선 안내 | 2022/06/10 | |
9 | [사례9] ELW 거래신청 업무 개선 안내 | 2022/04/13 | |
8 | [사례8] 증권매매시 미체결된 증거금 자동해지 업무 개선 | 2022/04/13 | |
7 | [사례7] 오픈뱅킹망 오류송금 자금청구 업무 안내 | 2022/04/12 | |
6 | [사례6] 『증권사 내계좌 한눈에』 시행 안내 | 2022/04/12 | |
5 | [사례5] 온라인 이체한도 변경 업무 개선 | 2022/04/12 | |
4 | [사례4] 계좌폐쇄(의원) 절차 개선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