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소비자보호 관련 정보제공

게시물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18 [사례18] 신용공여 만기 예정 계좌 통지방법 변경(추가)안내 2023/11/17
17 [사례17] 분리과세하이일드펀드 온라인 매수 서비스 시행 안내 2023/11/17
16 [사례16]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업무 신설 2023/10/17
15 [사례15] 유상청약 권리 통보 및 청약 프로세스 개선 2022/08/26
14 [사례14] 미수 계좌 대출 신청 프로세스 개선 2022/07/18
13 [사례13] 『고객 요청 전자거래 제한 등록』 시행 안내 2022/07/12
12 [사례12] 고령투자자 전용 상담전화 신설 안내 2022/06/20
11 [사례11] 본인인증 유선처리 간소화 개선 2022/06/17
10 [사례10] 단기간 다수계좌 개설정보 해지 개선 안내 2022/06/10
9 [사례9] ELW 거래신청 업무 개선 안내 2022/04/13
8 [사례8] 증권매매시 미체결된 증거금 자동해지 업무 개선 2022/04/13
7 [사례7] 오픈뱅킹망 오류송금 자금청구 업무 안내 2022/04/12
6 [사례6] 『증권사 내계좌 한눈에』 시행 안내 2022/04/12
5 [사례5] 온라인 이체한도 변경 업무 개선 2022/04/12
4 [사례4] 계좌폐쇄(의원) 절차 개선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