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접수
장애대처요령
한화투자증권은 고객 여러분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장애 발생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 발생의 원인 |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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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지변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건물 훼손,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접속 불가, 주문 불가 및 주문 지연 등이 발생할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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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망 사업자 또는 외부 기관의 장애로 인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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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통신환경 장애로 인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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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화벽 또는 바이러스 보호 등으로 접속이 차단된 경우(H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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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애 발생의 원인이 다양함으로 고객님께서는 장애 현상을 확인하시어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 * 장애로 인해 정상적인 주문 접수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지원센터나 영업점으로 주문 의사를 밝혀 주시고, 주문에 대한 근거를 반드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사의 귀책에 따른 장애 발생 시 당사에서는 비상대체주문 서비스를 운영하게 됩니다.
비상대체주문은 고객센터(080-851-8282) 또는 계좌개설 거래지점으로 연락 주시면 비상주문 후 주거래 채널 수수료를
적용하여 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장애보상 기준 및 절차]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